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 다반사

대구여행-싸이흠뻑쇼대구/대구흠뻑쇼/흠뻑쇼대구/흠뻑쇼후기

by 감귤소년 2022.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귤소년입니다.

저는 오늘부터 여름 휴가를 맞이했는데요, 첫날 일정으로 대구에서 진행하는 싸이의 흠뻑쇼에 갑니다.

싸이는 지난번에 학교 축제 때 온 적이 있는데요, 싸이님의 공연을 보면서 언젠가 취업을 하게 되면 꼭 흠뻑쇼를 가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여름 휴가의 첫 일정으로 그 버킷리스트를 이루러 갑니다 ㅎㅎ


지금은 가는 중간인데요, 가기 전에 저흰 흠뻑쇼의 프롤로그를 자체적으로 진행했습니다.

바로 싸이 노래 정주행인데요, 어떤 노래들이 나올 지 기대하면서 플레이 리스트를 재생하는 것 또한 색다른 즐거움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일 기대되는 것 중 하나가 게스트기 누가 냐오느냐인데,

저랑 여자친구는 개인적으로 BTS의 슈가가 대구 출신이니 기대를 하고 있는데 이미 서울 콘에 왔다고 해서.... 기대를 살짝 접고 있습니다.. ㅎㅎㅎ

지금은 가는 중간이고, 조금 이따가 콘서트 장소에 도착하게 되면 글을 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14시 6분 기준으로 지금 하늘은 구멍이 뚫린 것 같습니다.

비가 굉장히 많이 오네요.....ㄷ.ㄷ.ㄷ.

흠뻑쇼 오시는 분들은 운전 꼭 조심하세요 ㅠㅠㅜㅜ

지금 비 장난 아니네요....




지금 구미인데.... 대구는 그렇게 비가 많이 오진 않겠죠.....???

15시 기준으로 동인동 도착했는데 비가 그쳤습니다!!!

흠뻑쇼 프리뷰 아주 잘 했네요.....

제발 흠뻑쇼 하는 동안은 비가 안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ㅜㅜㅜㅠ

반응형

댓글